-
아는 와이프 tvN 드라마 이야기 - 미리보기인기 드라마 2019. 5. 2. 18:50
tvN 신규 드라마 아는 와이프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작으로 8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tvN 첫 방송된 드라마입니다.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남과 여, 둘은 서로를 향해 페로몬을 난사하고 이내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다.
남자는 샐러리맨의 정글에서 살아남느라 여력이 없고 여자는 워킹맘, 육아맘 생활에 망가져간다.
남자는 이 여자가 바라만 봐도 가슴 터질 듯 설레던 그때 그 여자가 맞나싶고 여자는 이 결혼생활이 지리멸렬하다.
그만큼 결혼이라는 현실은 남녀 모두에게 책임과 희생을 강요하며, 굴레를 씌우고 핍박을 가한다.
이쯤 되면 둘은 이런 생각이 든다.
우리.. 잘못된 인연을 택한 걸까?
“그 시절, 지금의 이 여자 혹은 남자가 아닌 다른 인연을 택했더라면?“
”그때 썸 탔던 그 여자 혹은 그 남자랑 산다면?”
이 드라마는 기혼남녀라면 누구나 한 번은 품어 보았을 법한 은밀한 질문을 발칙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가장 현실적인 로맨스며 판타지다.
우리는 이 이야기로 당신을 공감하게 했다가, 궁금하게 했다가, 웃게 했다가, 울게 했다가, 다시 설레게 했다가, 슬프게 했다가..결국 생각하게 할 것이다.
그 끝에 한 번 더 물을 것이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아는 와이프 인물 관계도]
차주혁(지성)은 대졸자 은행원이라는 적당한 직장과 적당한 처세와 적당한 허세를 부릴줄 아는 대한민국의 지극히 평균적인 30대 남자입니다.
대한민국 남자가 다 그렇듯이 전셋집 마련하랴 대출이자에 애들 양육비까지 정신없는 직장인입니다.
너무나 지극히 현실적이라 누구나 다 공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서우진(한지민)은 피부샵 직원으로 맞벌이 부부로 육아와 집안 살림을 하는 여자입니다.
만성피로에, 수면부족에, 치매엄마를 거둬야하는 스트레스에, 지 앞가림 하느라 바쁜 남편까지..
그녀는 홀로 점점 피폐해져갔고, 급기야 히스테리가 극에 달하며 분노조절장애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이혜원 (강한나)는 첼로 전공으로 대학 때부터 모든 남학생들의 로망이었지만 주혁은 그녀의 주변만 맴돌고 말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사이였습니다. 주혁과의 타이밍이 어긋나고 혜원은 미국 유학을 갔다 돌아와서 우연히 주혁과 재회하게 됩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인기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보검, 송혜교 남자친구의 키스로 시청율 급등 (0) 2019.05.02